Web Renewal

  • CLIENTnunc
  • PERIOD2020.02 - 2020.04
  • PROJECTWeb/Mobile/App Renewal

Overview

미샤, 어퓨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보고,
구매할 수 있는 뷰티 멀티 스토어 nunc의
웹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.
컨텐츠와 상품의 양이 많은 만큼, 직관적이고 가독성 있는
구조의 디자인 컨셉으로 접근하였습니다.

Main Page

브랜드 메인 컬러를 적절히 사용하여,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함과
동시에 주 타깃층인 젊은 여성 사용자들에게 지루하거나 올드하게
다가가지 않도록
다양한 레이아웃을 적용,
동적이면서도 세련된 페이지를 완성하였습니다.

Sub Page

주요 브랜드에 아이덴티티를 녹일 수 있는 전용 페이지를 제공하되,
운영은 용이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.
또한 구매 욕구를 일으킬 수 있는 상품 연출 컷 랭킹 등이
리스트에 노출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.

Sub Page

주요 브랜드에 아이덴티티를 녹일 수 있는 전용 페이지를 제공하되, 운영은 용이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.
또한 구매 욕구를 일으킬 수 있는 상품 연출 컷 랭킹 등이 리스트에 노출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.